[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요즘 사람들은 어디에서나 당연하다는 듯 스마트폰을 쥐고 다닌다. 특히나 바쁜 아침 시간에 지하철을 타고 문득 고개를 들었을 때, 스마트폰으로 무언가를 열심히 하는 이들이 거의 대다수이다.

그중에서 특히 눈여겨 볼 것이 인스타그램이다. 잠시도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지 않는 모바일 시대를 살아가는 세대에게 인스타그램은 그들의 구미에 안성맞춤인 셈이다.

특히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거운데, 인플루언서란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여러 소셜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많은 구독자 혹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들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이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면 사람들은 광고라고 인식하기보다는 친구가 소개해주는 후기나 리뷰라는 느낌을 받기에 많은 브랜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다. 따라서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는 필수이다.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를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하는데, SNS헬퍼와 같은 업체를 통해 간편하게 하는 방법도 있다. SNS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로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등의 다양한 SNS채널의 활성화를 도와준다.

특히 SNS헬퍼는 고급 트래픽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를 할 수 있다. 전 세계의 개인과 기업이 이용하는 SNS헬퍼를 통해, 고객이 스스로 찾아와 지갑을 열게 하는 이미지의 힘,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한걸음 더 나아가보길 바란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