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김명화 원장은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과 함께 종합 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한 ‘뷰티 라이너(Beauty Liner) 전문가 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최초로 유럽 컨투어 메이크업을 도입한 반영구화장 전문 교육기관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원장(김명화)은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에서 오는 12월 5일부터 1월 16일까지 총 7주간 ‘뷰티 라이너(Beauty Liner) 전문가 교육과정’을 개설한다.

‘뷰티 라이너(Beauty Liner) 전문가 교육과정’은 국제화·전문화 시대에 한국과 세계를 이끌어 나갈 글로벌 뷰티리더 양성 및 미용 산업발전을 위해 기획됐다. 현재 국내외 무분별하게 행해지고 있는 미용기술의 부작용 방지와 뷰티산업 경영자들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하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프로페셔널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한다.

해당 교육과정은 수강생에게 컨투어 메이크업 전문가가 되기 위한 이론과 실무과정을 제공한다. 또 구직 및 창조적 경영리더를 희망하는 모든 이에게 기회제공 및 동기부여의 계기를 마련해주고 있다. 수강생은 이와 같은 전문 이론과 실무교육을 통해 뷰티산업을 주도할 수 있는 글로벌 경쟁력과 리더쉽을 갖추게 된다.  

아울러 출석률 70% 이상의 수강생에게는 건국대학교 총장명의 수료증(미래지식교육원장 공동명의)이 발급되며 본 과정에서 학업성적이 우수한자에게는 우수상을 수여한다. 마지막으로 건대 졸업동문 장학금 (학부 및 대학원 졸업생) 수강료 10% 환급 (전액 등록후 환급) 혜택도 준비돼 있다. 

비앤미누보컨투어아카데미 김명화 원장은 건국대학교 미래지식교육원에서 뷰티라이너(Beauty Liner)  교육과정을 진행함으로써, 실제 의료직 종사자부터 일반인 혹은 학생, 해외 진출 희망자 등을 전문 뷰티라이너로서 양성하여 세계시장으로 그 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돕는 과정”이라며 “관련 기술의 심화과정을 통해 수강자 스스로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