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은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실내체육관에서 ‘2019년 양평군 청소년 G(Growth) 콘서트’와 ‘제8회 YP1318STAR 아동청소년문화축제’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9일 오후 7시 물맑은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청소년 G(Growth) 콘서트는 관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격려하고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자리다. 관내 중학생 이상 청소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다만, 미취학 아동 및 초등학생은 보호자와 함께라도 입장이 불가하다. 

청소년들은 학생증 및 수험표를 필히 지참해야 하며, 오후 3시부터 입장권을 현장 발행한다. 입장은 오후 6시부터이며,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은 30분 전 우선 입장이 가능하다.

공연에는 래퍼 비와이, 빈첸, 마크툽, 키썸, 리버스크루, DJ Wild Whip, 씩보이·지푸, 개그맨 이정규가 함께 한다.

30일 오후 1시에는 제8회 YP1318STAR 아동청소년문화축제가 열린다. 1년 동안 축제를 기획하고 준비한 20여 명의 8기 Leaders 청소년 단원들이 고민하고 회의한 내용을 토대로 기획·실행·평가까지 축제 전반의 모든 활동을 직접 만들어 가는 양평 유일의 아동·청소년 문화축제이다. 

‘YP와 함께 너의 꿈을’이라는 주제를 통해 불안한 미래로 고민하는 10대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는 부스 운영과 이벤트, ‘10대의 꿈’이란 주제를 자신들의 방식으로 소화한 10개 본선 진출팀이 경연을 펼친다. 

구독자 738만 명 유튜버 빅 마블, 비니댄스아카데미 이정빈, 청소년 뮤지컬팀 피아노, 양평 출신 클라이맥스 댄스팀 등의 멋진 축하무대도 예정됐다.  

양평=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