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이그라운드 이들이 저지른 행태 봤더니... 여러 사람들 찾아보는 중
상태바
엠플레이그라운드 이들이 저지른 행태 봤더니... 여러 사람들 찾아보는 중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 : 영상캡쳐
포토 : 영상캡쳐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엠플레이그라운드에 대해 여러 사람들이 궁금함을 내비치고 있는 목요일 오후다.

이는 이 업체가 거짓으로 의상을 판매한 정황이 드러난 것에 비롯됐다고 할 수 있다.

이로인해 현재 대형포털 서치리스트 상단에 엠플레이그라운드가 장악을 하는 등 여러 사람들의 눈과 귀를 블랙홀처럼 끌어들이고 있는 것이 눈에 띤다.

이십일 일 한 인터넷 방송인은 자신이 엠플레이그라운드에서 산 상의에 붙어 있는 로고가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지 않아서 이를 없애려고 뜯었다고 밝혔다.

그런데 그 안에 뜻밖에도 그 상의가 유니클로에서 만든 것임을 알 수 있는 로고가 버젓이 붙어 있었다고 한다.

유니클로는 현재 우리나라와 수출규제를 두고 총 칼 없는 전쟁을 벌이고 있는 이웃나라 일본의 우익 정당을 후원하는 업체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영향으로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그 업체 물건을 사지 않는 상황이다.

이런 시국에 엠플레이그라운드가 그 업체의 의상에 자사 로고를 붙여서 판 사실이 드러나 대중들은 분노를 금치 못하겠다는 반응이다.

한편, 논란의 주인공인 엠플레이그라운드는 이십대를 주 타켓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업체로 젊은이들 사이에서 점점 저변을 넓혀가고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