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수의사가 만드는 수제간식으로 유명한 마이베프 (my vef) 브랜드가 22~24일 3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 '2019 케이펫페어 (K-PET Fair)'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빵 굽는 수의사는 유명한 네이버 블로거로 활동하며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정확한 정보들을 국내 보호자들에게 제공하는 등, 반려견 보호자들과 수제간식으로 소통해왔었다.

블로그로 소통해왔던 빵 굽는 수의사는 마이베프 (my vef)라는 식품 회사를 런칭해 국내 보호자들과 직접 소통하고 있다.

'반려동물의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모토의 마이베프 (my vef)는 반려동물을 위한 수제간식으로 유명세를 높이고 있다.

빵 굽는 수의사는 강아지와 고양이에게는 필요한 영양소가 다르다는 생각을 가지고 강아지용 도그퓨레와 고양이용 캣퓨레를 각각 선보였다.

강아지용 도그퓨레는 구름 맛 닭가슴살로 초록입홍합, MSM, 보스웰리아, 글루코사민이 들어있어 슬개골 탈구와 고관절 이형성증 등 관절질환으로 인한 관절염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집사들의 가장 큰 걱정인 심장건강을 위해 만들어진 캣퓨레에는 코엔자임 Q10, 엘-카르니틴, 타우린, DHA/EPA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마이베프 (my vef) 관계자는 "펫페어에 처음 참가하는 만큼 많은 보호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마이베프의 다양한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안내중이니 많은 분들이 일산 케이펫 페어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마이베프 (my vef) 는 제2전시장 7-8홀 N-34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