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크리에이터 중개플랫폼 '서울오빠 체험단'에서 유튜브 체험단 기획전을 대거오픈했다.

100~200만원상당의 고가 매트리스와 함께 피부관리용 LED 패치, 온열 손마사지기, 발열경량패딩조끼, 발효홍삼 건강식품, 콤부차, 잉카칩, 가토주스, 보리굴비, 프리저브드플라워, 꽃무드등 등 다양한 배송형 제품으로 구성되는 이번 기획전은 체험신청자를 접수, 선정의 과정을 거쳐 해당 제품을 택배로 받으면된다. 이후 영상을 촬영하여 리뷰 콘텐츠를 생산하고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리뷰 제품은 회수하지않고 그대로 증정한다. 추가로 10만원 상당금액의 서울오빠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어 회원들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폭넓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오빠에서는 평소 만족도가 높은 제공내역으로 집중을 받고있으며 이번 유튜브체험단에 대해 최대 2주간의 넉넉한 리뷰기간으로 컨텐츠제작기간에 부담을 갖지 않도록 해 회원들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다. 블로그체험단, 인스타그램체험단과 더불어 동종업계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는 중개플랫폼으로 자리를 잡게될것으로 보인다.

서울오빠체험단은 현재 유튜브 체험단 진행을 원하는 광고주에게 오픈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오빠 문의전화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서울오빠 관계자는 “서울오빠에서는 트렌드를 이끄는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 맛집, 여행, 숙박, 뷰티, 헬스케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남녀노소상관없이 다양한 계층의 니즈를 반영하기위해 노력중이며, 이번에 진행하는 유튜브 체험단 기획전은 크리에이터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것으로, 회원들을 위하여 고가의 제품을 최대한 확보하였기때문에 많은 관심과 참여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