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단순히 체중관리가 아닌 탄력 있고 탄탄한 머슬바디를 꿈꾸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건강하면서 탄탄한 몸매를 가지기 위하여 여성근력운동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는데 여자근력운동 추천 동작으로 무릎을 높게 들어 올려 빠르게 반복하는 하이니, 무릎을 앞으로 90도 구부리면서 운동하는 런지, 칼로리소모량이 많고 코어 단련에 좋은 플랭크 자세 등등 기본적이지만 효과가 좋아 여자근력운동 추천 동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근력 운동 후에는 반드시 스트레칭을 하며 운동하면서 긴장되었던 근육을 풀어주어야 하는데 운동 후 스트레칭을 하지 않으면 근육이 뭉치거나 부종이 생기고 근육통이나 근육 경련이 일어날 수 있어 스트레칭을 해주어야 한다.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좋지만 마사지 기계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것 또한 손쉽게 풀어주기 때문에 마사지 기계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다양한 마사지기 가운데 근육통을 풀기에 효과적인 ‘비비딕 마사지건’이 새로 출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비비딕 마사지건은 1단계부터 20단계까지 폭 넓은 강도 조절할 수 있어 가벼운 마사지부터 강력한 마사지까지 느낄 수 있으며, 4시간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로 선 연결 없이,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는 “비비딕 마사지건은 1kg의 기존제품보다 더 가벼운 무게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편리한 led 터치 디스플레이 형식으로 제작되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