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벌써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 연말을 맞이하여 각종 모임이나, 송년회, 가족 모임 등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모임장소를 선정할 때 중요한 건 역시 메뉴 선정이다.

모임 인원들의 취향에도 맞으면서, 장기간 머물 수 있고 평소에는 잘 먹지 않는 메뉴를 고르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런 와중에 다양한 초밥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초밥뷔페 쿠우쿠우가 향남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향남은 가족 모임이 활발한 지역답게 아파트 단지 근처에 있는 쿠우쿠우가 주목을 받고 있다. 찾기 쉬운 위치에 있는 쿠우쿠우는 신선한 초밥을 양껏 즐길 수 있으며, 그 가짓수 또한 다양하다. 쿠우쿠우의 별미는 이것뿐만 아니다. 세계 각지의 유명한 음식들을 한데 모아놓은 핫푸드 코너도 있다. 튀김, 피자, 우동 등에 이르기까지 취향껏 골라 담기만 하면 된다.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여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쿠우쿠우는 모든 고객이 만족스럽게 식사하실 수 있도록 꾸준한 모니터링을 지속하고 있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이런 향남 맛집 쿠우쿠우는 넓고 쾌적한 매장에 단체석까지 완비가 되어 있어 예약을 하고 가기에도 좋다. 안에는 놀이방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을 데리고 와도 좋다. 연말을 맞아 가족모임이 있다면 방문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거같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