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파주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천남동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이앤씨 페다소파 창고형가구할인매장에서는 2020년 S/S 품평회 쇼파 및 국내유명브랜드 쇼파 이월상품 및 재고상품 등을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창고형가구매장이지만 새 상품도 함께 전시중으로 다양한 구매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앤씨 페다소파는 올해 7월부터 인천물류창고를 활용한 300평대 창고형 브랜드 쇼파전문매장을 오픈하였다. 인천가구단지와 입지조건이 가깝고 창고형으로 쇼파 단일 품목으로 300평대를 운영하는 곳은 인천시 소재에서는 독보적이라고 할 수 있다.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주목 받는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리클라이너소파를 비롯하여 1인용 소파부터 3인용소파 코너형까지, 가죽소파와 패브릭소파는 물론 사하라소파, 플로킹소파, 혼수가구, 입주가구 등의 쇼파가 전시되어 있다. 페다소파의 경우 제조사 직판매로 인해 본사에서 직접 진행하는 A/S뿐만 아니라 매장내에서도 A/S를 가능하기 때문에 사후관리 및 서비스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전시장을 확장하며 세라믹식탁 원목식탁등도 전시가 되어 고객층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어 ㈜이앤씨의 향후 귀추에도 주목할 부분이다.

페다소파 인천가구할인매장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