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올 해도 한 달여 남짓 밖에 남지 않았다. 이 때가 되면 많은 사람들은 특별한 사람들과 좋은 연말을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분주하다. 제일 많이 하는 것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식당에서 좋은 식사를 같이 하는 것. 그러면서 지나간 해를 추억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더 힘차게 보낼 준비를 한다.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말모임장소로 인기를 끌고 있는 남도애꽃 강남점은 한정식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상견례장소, 돌잔치 등의 장소로도 알려져 있다.

특히 연말을 맞아 11월 30일 이내에 15인 이 상 예약을 하는 고객들에게 현수막 무료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도애꽃 강남점은 맛의 고장 남도의 별미를 한정식 코스로 선보이고 있다. 프라이빗한 개인 룸이 많아 조용하게 식사 가 가능한 곳이다 또한 다다미룸, 테이블의자룸 등 다양한 형 식으로 준비하고 있어 식사 목적이나 자리 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아름다운 우리나라의 한정식과 맛깔스런 남도요리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사계절 남도 바다에서 나는 제철요리를 매장 에서 직접 맛볼 수 있으며, 추가비용 없이 충분히 만족스런 식사를 할 수 있다. 특히 간편조리 찜보리굴비 최초 제작업체로 녹차물과 함께 먹으면 굉장히 맛있고 이색적이다.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소품,인테 리어 속에서 맛있는 전통 음식을 즐길 수 있 는 곳이라 어른들을 대접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직원들이 늘 친절하고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사통팔달 교통의 요지인 강남에 위치한만큼 모임이 많이 이루어지는 곳이기도 하다.

남도애꽃 강남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급스 러운 분위기에서 신선한 남도의 맛, 한국 한 정식의 전통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남도애꽃 강남점 메뉴 등 보다 자세한 사항 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알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