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더캠트사업본부(대표 남정남)의 브랜드 '블럭팡' 구로고척점이 오늘 오픈한다는 소식이다. 블럭팡은 국내 140호점을 돌파한 것은 물론 최근 성황리에 오픈한 인천논현점에 이어 또다시 가맹점이 개설,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블럭팡은 무제한 세계 블럭 대여전문점으로 다양한 블럭이나 브릭 등 각종 보드게임까지 무제한 대여할 수 있으며 특히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가 값비싼 레고를 구매해야 하는 부담을 해소, 저렴한 가격대에 아이들의 변덕에도 문제없이 해결 가능한 것이 특장점이다.

 

이러한 레고는 아이들의 창의력 발달, 인내심 증대, 문제 해결력 강화, 공간 지각력 향상, 관찰력 향상, 성취감을 통한 자신감 향상 등 다양한 교육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어 단순 놀이 이상으로 높게 평가되고 있는데다 운영방식이 간편하고 창업비용이 저렴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울러 우리나라 직장인 여성들의 결혼 및 육아에 따른 경력단절, 여성 차별 등이 중요한 사회문제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블럭팡은 오히려 본사 더캠트사업본부가 여성창업 및 주부창업을 적극 지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브랜드 관계자는 "블럭팡은 지속적으로 악화되고 있는 환경문제, 미세먼지 등의 영향과 무관한 실내 놀이 사업으로 계절을 타지 않아 꾸준하며 원재료비가 들지 않아 안정적인 수익으로 이어진다는 점이 창업아이템으로써 인기요인이다"고 말했다.

 

이어 "블럭팡에 변함없는 사랑과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도 항상 감사드린다"며 "오늘 그랜드 오픈 하는 구로고척점 인근에 거주하시는 부모님들께서는 주말을 이용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6 프리미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한 더캠트사업본부는 '2016고객감동서비스지수1위', '2017 소비자만족지수1위', '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 이어 올해 '2019 소비자만족지수1위 기업 및 혁신제품대상'을 수상했다.

 

블럭팡 창업비용 및 사업설명회 신청 등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