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부산가구단지 인근에서 부산가구백화점, 부산가구할인매장, 해운대가구, 기장가구, 울산가구를 알아보는 소비자들과 입주를 앞둔 창원메트로시티석전, 양산두산위브, 김해율하시티프라디움, 삼계서희스타힐스 등 신규아파트의 입주를 앞둔 입주민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아쿠아클린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디자인쇼파들이 하이모던 스타일로 디자인과 컬러감을 살려 제작되어 있다. 또한 상위 1% 클래스에 해당되는 에닐린플러스 천연가죽을 통해 제작된 명품가죽소파는 사람의 피부만큼이나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과 은은한 광택이 독보적이다.

특히 아쿠아클린쇼파는 실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염을 물이나 마른 헝겁으로 쉽게 지울 수 있어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정에서 선호도가 높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베니시모 소파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색상이나 구성, 상세 사이즈까지 모두 변경하여 제작할 수 있다.

베니시모 전시장은 부산가구백화점, 부산가구할인매장, 부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1~4층 해운대 바다전망이 보이는 건물 전체를 쇼룸으로 꾸며놓고 있어 제품의 관람뿐만 아니라 해운대 근방의 전망까지 볼 수 있는 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지하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수월하다.

관계자는 "입주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으로 아쿠아클린소파를 체험 해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할인율이 큰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여 좋은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마음이 크다고 전했다."

이번 특급행사로 기존보다 할인폭이 더욱 넓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품질 좋은 소재와 장인의 손길로 완성되는 친환경소파브랜드 '베니시모' 이벤트 내용 및 자세한 사항은 매장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