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2019년 마지막 달, 12월이 왔다. 1년간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온 이들을 위해 광주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에서 곧 시작되는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국가자격증 과정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은 연말을 의미 있게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주목해보자.

 

방학은 취업을 준비하거나 대학 진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더없이 중요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미용 관련 진학 또는 취업을 위해서는 본인의 전문성을 객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는 미용 국가자격증 취득이 필수 요건이라 할 수 있다.

 

방학기간 동안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광주미용학원은 메이크업과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 수강료 파격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광주캠퍼스는 풍부한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강사진이 개인별 맞춤 강의와 MBC방송국, 메이크업 샵 등 다양한 협력사에서의 현장실습 기회를 통해 수료 후 바로 전문 인력으로 투입 가능한 고급 인재양성을 목표로 지도하는 종합전문미용학원이다.

 

이번 12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되며 수강료 부담을 대폭 완화한 수강료 할인과 더불어 재료비 무상 지원, 공동재료 사용 등 겨울방학 동안 최단 시간 자격증 취득을 돕고자 최상의 조건을 내세운 만큼 미용 분야로 진학 또는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서둘러 방문상담을 받고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한편, 17년 전통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미용사(헤어)국가자격증, 피부국가자격증,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등 다양한 뷰티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강남, 영등포, 동대문, 천호, 인천 등 전국에 총 38개의 캠퍼스를 운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학원이다.

 

매년 2만여 명의 뷰티 아티스트를 양성하며 이밖에도 속눈썹연장술, 네일아트 살롱과정, 메이크업 방송 분장, 헤어 실무반 과정, 네일드릴 등을 교육하고 있다.

 

아울러,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동계 패럴림픽, 인천아시안게임, 전국체전 등 대규모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수강생들에게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수많은 국제 미용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하여 명성이 해외까지 뻗어나가고 있다.

 

할인 이벤트 및 강좌 수강료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광주미용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와 상담은 방문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