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분식 창업 브랜드 ‘파더스김밥&카페’ 높은 효율성으로 성공 보여
상태바
소자본 분식 창업 브랜드 ‘파더스김밥&카페’ 높은 효율성으로 성공 보여
신개념 복합멀티매장 ‘파더스김밥&카페’가 던지는 이 시대 진정한 성공 외식 창업의 화두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장기 불황과 물가상승, 이로 인한 외식 소비의 감축, 업종간의 과도한 경쟁 등 현재 우리나라 외식 창업 시장은 그 어느때보다 한 겨울 불어오는 찬바람처럼 매섭다. 물론 매 순간 모든 상황이 좋았던 것은 아니지만, 결국 이런 시기에 성공 외식 창업의 관건은 효율성에서 비롯된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여기서 창업 비용 리스크 부담이 큰 만큼 소자본 창업 지원이 잘 이뤄지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확인하는 전략도 필요하다. 이런 때, 소자본 분식 창업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성공을 내다보는 신개념 복합멀티매장 ‘파더스김밥&카페’가 주목받는다.

‘파더스김밥&카페’는 가맹비 및 로열티, 보증금 등을 면제하는 원가창업은 기본이다.

또한 모든 시설, 인테리어 등 창업과 관련된 비용도 원가로 하기에 창업비용이 매우 저렴하다는 강점을 갖고있다.

이렇듯 소자본 창업이지만 특화된 브랜드의 강점은 남다른 분위기와 특색 있는 맛의 구현을 통한 수익 창출로 이어진다. 분식집 이라고 하면 특정 브랜드의 전형적인 음식점 혹은 학교 앞 구멍가게 수준의 매장을 떠올리기 쉽다.

하지만 ‘파더스김밥&카페’는 문자 그대로 분식과 카페의 결합 형태를 띄면서 저비용으로 수준 높은 인테리어를 통해 마치 카페에서 한끼 식사를 해결하는 듯한 모던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이를 통해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확보가 가능해 매출 상승에 적지않은 도움이 된다. 또 약 20여 가지의 분식 메뉴가 저마다 고유한 맛과 퀄리티를 유지하면서 단순한 분식이 아닌 요리로 승화,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브랜드가 눈길을 끄는 또 다른 요소로 자리한다.

신개념 복합멀티매장답게 후식으로 빙수 및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장점 덕분에 소비자들이 굳이 분식집과 커피전문점을 나눠 방문하지 않아도 한곳에서 다 해결하기에 점주들 수익 구조의 다각화가 실현된다는 점도 눈에 띈다.

‘파더스김밥&카페’의 관계자는 “여러 가지 상황들이 외식 창업을 결정하기에 어려운 이유로 작용하고 있다”면서, “이런 때, 다양한 경쟁력과 소자본 창업에 특화된 ‘파더스김밥&카페’를 통해 비용 부담은 줄이고 성공확률은 높일 수 있는 스마트한 전략을 수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렴한 창업비용을 추구하면서도 인테리어와 메뉴 만큼은 고 퀄리티를 지향하는 만큼 이시대의 제대로 된 외식 창업을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서둘러 ‘파더스김밥&카페’와 창업 상담을 진행하셔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