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회식 모임하기 좋은 곳, 김포 맛집 '해물품은닭' 위치는?
상태바
겨울철 회식 모임하기 좋은 곳, 김포 맛집 '해물품은닭' 위치는?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추운 겨울이 시작되면 몸이 굳고 입맛도 떨어지기 마련이다. 이에, 소중한 사람들과 입맛도 돋우고 기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주말 식도락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가벼운 나들이와 함께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주말 여행지로 선호되는 추세다.

무엇보다 주말을 이용해 당일치기로 여행을 즐길 계획이라면 서울 및 수도권과 접근성이 높고 편리한 교통은 필수. 또한, 떨어진 입맛과 기력을 회복할 수 있는 제철 보양식집이 제격이고, 뜨거운 국물로 속을 풀수 있다면 더할나위 없다.

이 가운데 김포 장기동 맛집 ‘해물품은닭’도 보양식하면 생각나는 곳이다. 해당 업체에서는 제철 해산물과 담백한 닭을 이용해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 조미료 없이 천연 재료로만 맛을 내 건강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는 ‘4단 스페셜’이 있다. ‘4단 스페셜’은 한 상에 다양한 음식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보양식 메뉴로 1단에는 1단에는 전복, 오리훈제, 그라탱, 새우, 만두가 있다.

2단에는 치즈 가리비, 3단에는 조개찜, 4단에는 닭백숙과 문어를 제공한다.

특히, 하루 10개 예약된 고객들에게만 한정 판매하는 메뉴로 신선도가 높고 양과 품질 모두 합리적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4단 스페셜 외에도 해물닭찜 스페셜, 해품닭찜, 해품닭탕 등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소중한 사람들과 꼭 한 번 들려 오붓한 식사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 구래동 맛집 ‘해물품은닭’은 음식의 맛, 품질 그리고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곳으로 언제나 한결 같은 맛의 보양식을 맛볼 수 있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별도의 단체석 등을 마련해 가족 외식 및 직장 호식 모임하기 좋은 곳으로 제격이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