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겨울 식도락 여행으로 주목
상태바
제주도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겨울 식도락 여행으로 주목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2019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연말에 사랑하는 사람들 가족, 연인, 친구, 동료들과 주말을 이용해 제주도로 여행을 가보는 것은 어떨까. 겨울 제주도는 따뜻한 날씨 속에 해안가의 낭만을 즐길 수 있기에 겨울 여행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낭만이 있는 겨울여행중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적인 곳이다. ‘중문관광단지’는 웅장한 천제연 폭포와 반달모양해변으로 유명한 색달해변, 그리고 주상절리 등 천혜의 자연경관이 가득하고 또한 제주도 서귀포의 많은 맛집들 그리고 제주 여미지 식물원, 박물관은 살아있다 등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어 제주도로 여행 오는 여행객들의 여행을 더욱 풍족하게 해준다.

제주도 여행에서 맛있는 음식탐방은 필수이다. 많은 메뉴 중 제주도의 대표 메뉴인 흑돼지는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중의 하나이다. 제주도 흑돼지의 식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어 화제인데 바로 중문에 위치한 흑돼지 맛집 ‘돈가득’이다.

흑돼지 맛 집으로 다수에 방송에도 소개된 ‘돈가득’은 잘 구워진 흑돼지구이에 복분자를 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참숯으로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굽는데 훈연의 향과 함께 굽기 직전 복분자를 뿌려 잡내 없는 깔끔한 맛으로 흑돼지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다.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부터 시작한다는 주인장의 고집스러움이 음식에 그대로 담아 있는데 품질 좋은 흑돼지만을 사용하여 제주도 흑돼지의 맛을 제대로 맛 볼 수 있다.

‘돈가득’ 관계자는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