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4차산업혁명 시대가 도래했다. 다양한 언론에서 수 많은 직업들이 사라질 것이라는 데이터를 너나 할 것 없이 내놓고 있다.

 

특히 다음소프트 송길영 부사장은 “월급쟁이들 사라지고 프리랜서의 시대가 온다”며 기업관리직이 무너지고 월급쟁이들은 역사 속으로 사라질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랜서를 전문가로 만들어 주는 실무지침서로 국내 1호 개인브랜드 매니저 국도형의 ‘당신의 몸값은 얼마입니까?’가 출간되었다.

 

본 서적은 저자가 지난 10 여간 필드에서 직접 몸으로 부딪혀가며, 단기간에 가시적인 성과를 내며, 크나큰 실패를 경험하며, 느꼈던 모든 노하우들이 총망라 되어 있다.

 

이 책에는 다양한 사회 인물들이 직접 읽고 서평을 남겼는데 그 중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현 스포테이너 신수지의 호평이 눈에 띤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현 스포테이너 신수지는“매일 진화하는 첨단기술과 변화하는 유행 속에서, 오직 ‘나’만의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여 모두에게 귀감이 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도록 선도하는 이미지메이킹 지침서다. 오늘보다 멋진 내일의 나를 위하여 읽어야 할 필독서이다”며 “개인브랜드가 무엇인지, 어떤 방향성을 가져야 하는지, 무엇을 시작해야 하는지 ‘나’라는 이름에 무한한 가치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망설일 필요 없이 집어 들어 첫 장을 펼치시길!”고 서평을 남겼다.

 

한편, 국내 1호 개인브랜드매니저 국도형 작가의 저자강연회는 오는 28일 서울시청 시민청 동그라미방에서 13시부터 진행된다. 본 행사의 문의는 플러스친구 ‘국도형의 퍼스널브래딩 연구소’를 통해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