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종 유산균 &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대장 소장 동시 관리...하이웰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상태바
‘10종 유산균 &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대장 소장 동시 관리...하이웰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본격적인 겨울철에 들어서자 상대적으로 활동량이 적어져 배변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프로바이오틱스 관련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대장과 소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데 이는 유산균종에 따라 대장과 소장에서 각기 다른 기능을 하기 때문에 맞춤 제품을 선택하려는 소비자 의식이 높아진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장 속은 세균들의 전쟁터로 장 속 세균은 무려 100조가 넘는다. 유익균과 유해균의 점유율 싸움이다. 유산균의 역할은 장내 유익균을 늘리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그중 대장 유익균인 비피더스균종은 대장 내의 부패균이나 병원미생물의 증식을 억제하여 장내 세균의 균형을 정상화하여 장운동 및 배변활동 강화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소장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 균종은 장내 독소 제거 능력이 뛰어나 다른 균들에 비해 산과 담즙산에 덜 파괴된다고 알려져 있다.

이렇게 각기 다른 역할로 대장과 소장의 기능에 맞춰 출시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상품이 바로 하이웰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이다.

본 제품에는 비피도박테리움 애니멀종 락틱스와 비피도박테리움브리브,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등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 3종과 소장에서 서식하는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등의 7종의 락토바실러스균을 함유하여 대장과 소장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균 수를 살펴보면 투입균 수 750억마리에 보장균 수만 100억 마리에 달한다. 여기에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유산균의 성장을 돕는 장내 환경을 조성한다.

이 모든 것을 하루 한 알로 속이 편안한 식물성 캡슐로 섭취할 수 있다는 점 또한 경쟁 사회에서 바쁘고 지쳐가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놓치지 않고 고려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다.

한편 하이웰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캡슐은 하이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GSshop, CJmall, 롯데닷컴 등 대형종합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천공항 면세점 및 신라, 신세계, 현대 등 인터넷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