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에 위치한 사계절 도심형 온천 리조트 아일랜드캐슬은 10일부터 온천, 사우나, 찜질방 및 워터파크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시즌 이용권’을 티몬에서 한정 특가 판매한다.

이번 시즌 이용권은 올 9월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한 ‘2019-2020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아일랜드캐슬 리조트가 선정된 기념으로 가을부터 준비해 온 것이다.

3개월 시즌권 9만9천 원, 6개월 시즌권 14만9천 원에 판매한다. 3개월 시즌권은 내년 3월 31일까지, 6개월 시즌권은 내년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1일 무제한으로 재 입장 및 회원 전용창구로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10일부터 이용일 하루 전까지 모바일 문자로 수신한 링크에서 고객 개인정보 등록 및 약관 동의를 진행하면 모바일로 발급, 다음 날부터 현장에서 바로 사용 할 수 있다. 구매 시기가 빠를수록 12월 한 달이 보너스로 주어지는 셈이다. 

또한, 모든 시증권은 12월 한 달 동안 구명조끼 무상 대여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시즌권 구매 고객은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하고, 기명카드 발급을 원할 시 현장 접수 후 약 1주가 소요된다.

아일랜드캐슬 관계자는 "3개월 시즌권은 겨울방학을 즐기는 학생들과 연말 및 새해를 깨끗한 심신으로 맞이하고 싶은 고객들께 안성맞춤"이라며 "6개월 시즌권은 내년 봄나들이 시즌, 가정의 달, 초여름에 접어드는 6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으므로, 가족 고객이라면 이번 특가 판매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정부=신기호 기자 sk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