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까기 인형이 안내하는 ‘환상의 나라’
상태바
호두까기 인형이 안내하는 ‘환상의 나라’
수원문화재단 SEO발레단 공연 14일부터 이틀간 SK아트리움서 화려한 무대·동화적 분위기 선사
  • 심언규 기자
  • 승인 2019.12.11
  • 13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문화재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공연장 상주단체로 함께 하고 있는 SEO(서)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사진>을 오는 14∼15일 오후 4시 수원SK아트리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SEO(서)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은 지난해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서미숙 단장이 재구성했으며, 올해도 관객들을 만난다.

크리스마스이브, 주인공 소녀 클라라는 호두까기 인형을 선물 받는다. 호두까기 인형은 꿈속에서 왕자로 변신해 클라라를 과자 나라로 데려가는 길에 눈송이들과 춤을 추며 환상적인 여행을 떠나게 된다. 과자 나라 인형들은 스페인 춤, 인도 춤, 중국 춤, 러시아 춤과 화려한 꽃의 왈츠 등을 보여 준다.

크리스마스시즌 대표 레퍼토리인 호두까기 인형은 매년 전 세계에 퍼지는 차이콥스키의 음악으로 더욱 유명하다.

발레 호두까기 인형은 다채로운 춤으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전 연령이 관람할 수 있으며,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수원SK주니어발레단 어린이 무용수들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화려한 의상과 동화적인 분위기로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다.

관람 연령은 5세 이상(48개월 이상)이다. 관람료는 R석 3만 원, S석 2만 원이고 아트리움 회원 할인(10%), 카카오플러스친구 할인(10%), 학생 할인(3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있다.

예매는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 인터파크티켓(☎1544-1555, ticket.interpark.com)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수원문화재단 공연기획팀 ☎031-250-5325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