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프로비트 거래소는 오는 27일 오전 9시부터 2020년 1월 2일 23시 59분까지 Pawtocol(UPI)의 IEO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Pawtocol은 반려동물인을 위한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반려동물 관련 데이터로 수익을 올리며 반려동물 산업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중이다. 

Pawtocol 팀은 사용자 친화적이고 여러 기능을 가진 플랫폼을 구축해 반려동물인들의 일상생활과 연동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케어와 영양 지도를 제공해 궁극적으로 모든 반려동물의 삶을 개선하고자 한다. 

또 전 세계의 반려동물 가족이 각종 센서와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 및 행복과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용할 수 있게 해주며, 네트워크에 데이터를 제공하는 사용자에게는 그 대가로 유니버설 펫 인컴(UPI 토큰)을 지급한다. UPI는 Pawtocol 플랫폼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데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들이 인터랙션과 인사이트, 정보를 제공하면 그에 합당한 보상을 제공한다. 여러 비즈니스는 물론 동물병원, 반려동물 관련 서비스들의 광고비용을 낮추면서도 그들이 꼭 맞는 사용자들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반려동물 주인들에게 강력한 진단 데이터베이스와 AI를 제공하고, 각 동물의 데이터에 기반한 최적화된 선택지를 제공한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빠르게 성장중인 암호화폐 거래소로 실제 트래픽 부문에서 글로벌 탑 20위를 기록했다. 실제로 지난 11월 프로비트의 트래픽은 125만이나 상승했다.

프로비트는 Biznezalijans에 의해 바이낸스 다음으로 알트 코인 거래하기 알맞은 거래소로 뽑혔다. 월간 액티브 유저 수는 270,000명 이상, & 코인마켓캡과 코인제코 기준 월간 방문자 조회수 41,000,000 이상을 기록했다. 

또 150회차 이상의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고, 안전하고 전문적이며 세계적인 암호화폐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밖에 최근 이더렙(Etherlab)에서 공개한 '국내 상위 20위 암호화폐 거래소 월평균 방문자 증감율'에서 가장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지난달 순위에 비해 4계단이나 상승하였고 이는 모든 거래소를 통틀어 가장 큰 상승폭이다. 단 2개의 거래소만이 방문자 증가율을 기록한 가운데, 프로비트는 월평균 방문자가 25%나 증가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는 출범 1년도 안돼서 100개가 넘는 상장과 높은 웹 트래픽을 기록하고 있다. 최근에는 브라질, 러시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유저가 급증함에 따라 유망한 해외 프로젝트를 계속해서 상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