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철도,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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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철도,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2.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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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항철도㈜는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고 12일 밝혔다.

공항철도는 ‘올해의 CCM’ 부문 공정거래위원장상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원은 전국의 서비스 운영기관과 기업체를 대상으로 서류평가와 현장 방문 평가를 실시해 인증기관을 선정한다.

공항철도는 공항연계 기능 뿐만 아니라 도시철도, 관광철도의 3가지 기능을 수행하는 핵심 교통수단으로 ▶임산부 배려석 인형 비치 ▶교통약자 전용게이트 설치 ▶다국어 자동안내방송 송출 ▶열차·승강장 국악음악 송출 ▶불편민원 해피콜 서비스 ▶고객 모니터링단 운영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문화행사 개최 ▶최고고객책임자(CCO)와 함께하는 고객만남의 날 행사 등 실질적인 고객중심 경영활동 등을 높이 평가 받았다.

김한영 공항철도 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을 배려하는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더 큰 만족과 신뢰로 보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hun@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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