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책협, 79기 김민숙작가·82기 박종철 작가 연이어 계약 성사
상태바
한책협, 79기 김민숙작가·82기 박종철 작가 연이어 계약 성사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19.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쓰기 과정 82기 단체사진
책쓰기 과정 82기 단체사진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한국 책쓰기 1인창업 코칭협회(한책협)는 자신의 이야기가 담긴 책을 세상에 펼쳐내길 희망하는 사람들은 누구든지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다. 한책협의 대표 수업인 '책쓰기 과정'은 책에 대한 기획부터 목차구성, 원고 코칭, 출판 계약까지 김태광 대표가 직접 지도한다. 최근 79기 김민숙 작가와 82기 박종철 작가가 계약을 하여 주목받고 있다.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박종철 작가가 무한출판사와 계약에 성공했다. 김도사의 책을 읽고 자신도 책을 쓰고 싶어 한책협의 문을 두드렸다. 그리고 김도사의 조언을 받아 사람들에게 자신이 땅 투자를 하며 얻은 노하우를 알려 줄 수 있는 책을 써냈다. "정말 많은 곳에서 출판계약서와 전화가 왔다. 도사님이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했을 뿐입니다. 한없이 고마움을 느낍니다." 라고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전했다.

피부관리샵을 운영하는 김민숙 작가는 북갤러리 출판사와 계약에 성공했다. 김민숙 작가는 김도사의 조언대로 삶이 어려울 때 크루즈 여행을 하며 극복했던 이야기를 담았다. "김도사님 덕분에 굉장히 좋은 조건으로 계약 할 수 있었습니다. 꿈인지 생시인지 모르겠습니다."라고 한책협에 전했다.

최근 한책협은 자기계발의 본고장인 미국으로 진출했다. 김도사에게 미국, 일본, 유럽 등 세계 각지에서 책쓰기 과정 요청이 들어오고 있다. 이번에 김도사는 책쓰기와 1인창업을 희망하는 미국인들에게 12월 특강을 한다. 이와 함께 한책협은 미국 뉴욕에 지사 설립 소식을 전해, 책쓰기를 배우고 싶어 하는 많은 세계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한책협 책쓰기 과정에서는 김태광(김도사) 대표가 200여권의 책을 썼던 방식 그대로 수강생에게 전수하고 있다. 또한 김도사는 초·중·고등학교 교과서 16권에 글이 수록되었으며, 중국, 대만, 태국으로 저작권이 수출되어 책이 출간됐다. 책쓰기 과정에서 김도사는 자기소개서를 토대로 각 작가의 비전에 맞게 주제를 정해주고 제목을 도와준다. 또한 책의 뼈대가 되는 목차를 완벽하게 도와주고 완벽한 목차를 활용해 술술 읽히는 원고를 작성하는 특별한 방법을 전수한다. 그 결과 책을 한 번도 써보지 않은 일반인도 기성작가로 인정받는 원고를 써내는 것이다. 

현재 한책협 책쓰기 6주 과정 월요일 저녁반, 토요일 오후반, 1박2일 개인코칭 과정이 모두 모집 마감된 상태로 다음 책쓰기 과정 안내 역시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책협은 누구나 버킷리스트로 꿈꾸는 크루즈여행과 책쓰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크루즈 책쓰기 과정’도 운영 하고 있다. 크루즈에서 4박5일 동안 크루즈 책쓰기 과정도 진행된다. 초호화 럭셔리 크루즈 여행 중 책쓰기 주제, 제목, 목차가 완성되며 단기간에 원고를 완성할 수 있도록 김도사 코칭을 실시간 받을 수 있다.

김도사는 책쓰기 과정을 통해 책을 쓴 작가들을 소속작가로 영입해 ABC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네빌고다드TV’와 ‘김도사TV’를 운영하며 책쓰기, 글쓰기, 1인 창업, 성공학, 부자학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한책협은 평범했던 사람이 독자에서 작가가 되어 1인 지식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2주에 한 번씩 책쓰기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12월 22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소재한 한책협 센터에서 진행될 책쓰기 특강은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 한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