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는 지난 17일 포천시 여성회관 청성홀에서 ‘제17회 포천시 중소기업대상’ 및 포천상공회의소 주관 ‘2019 포천상공인 경영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수상 부문은 섬유·가구·식품·금속·기타 5개로, 섬유 부문에는 ㈜세방섬유(대표 장용준)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가구 부문은 ㈜유퍼니(대표 김자영, 김정기), 식품 부문은 ㈜청우식품(대표 박윤구), 금속 부문은 ㈜올테크코리아(대표 구재림), 기타 부문은 ㈜더원코리아(대표 김춘생)가 각각 수상했다.

수상 기업에는 트로피와 현판이 수여되고 포천시가 운영하는 해외시장개척단 및 기업체 홍보물 제작비 지원 사업 등 각종 사업에서 가점이 부여된다.

2019 포천상공인 경영대상은 포천시와 포천상공회의소, 포천시의회 공동명의로 시상해 수상자의 자긍심을 고취했다.

포천상공인 경영대상은 기업인 분야와 근로자 분야로 나뉘어 수여됐다.

기업인 분야 가구 부문에는 포천가구산업연합회(회장 윤종하)가 수상했다. 식품제조 부문은 백호식품㈜(대표 김웅기), 섬유 부문은 ㈜서진니트(대표 권영헌), 비금속광물 부문은 ㈜호성(대표 윤훈철), 여성기업인 부문은 농업회사법인㈜승화푸드(대표 신분남), 제조업 부문은 ㈜미라클코리아(대표 채예령), 소상공인 부문은 동강매운탕(대표 한미라)이 각각 수상했다.

근로자 분야에서는 ㈜우정식품의 정동원, ㈜피앤에스의 민병국, 영진산업㈜의 유진기, 대도화섬㈜ 홍경미, 풍산그라비아의 송연화, ㈜통인의 이글, ㈜세인섬유의 권승준이 수상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기업발전은 물론 지역경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과 근로자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진심으로 수상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평화시대 남북경협 거점도시 포천’을 더 확고하게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포천=박덕준 기자 pdj3015@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