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기자단은 지난 20일 평택시청 종합상황실에서 평택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희생한 사람을 선정하는 ‘평택을 빛낸 사람들’ 시상식을 가졌다.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시상식은 각계각층에서 희생과 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사람들을 추천받아 시상하는 자리로, 엄격한 공적 조사와 심사를 거쳐 1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날 기자단은 ▶곽재우 평택소방서 재난예방과 지방소방사 ▶김윤희 평택지방해양수산청 항만물류과 주무관 ▶오용진 평택시 직장운동경기부 볼링팀 감독 ▶우정식 평택시 주택과 광고물팀장 ▶이근경 평택해양경찰서 수사과 경장 ▶이미선 송탄소방서 재난예방과 지방소방사 ▶이미희 대한적십자사 평택지사 재무부장 ▶정일구 평택시의회 자치위원장 ▶한민수 해군 2함대 사령부 정훈공보실장 ▶LTC Ellis Jr. 게일즈 미8군 공보실 중령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장선 시장은 "수상자들의 공적 설명을 듣고 평택시민으로서 무척 뿌듯하다"며 "각계각층에서 평택을 위해 묵묵히 일하고 있는 여러분이 있어 매우 든든하다. 시도 함께 호흡하며 시민이 살기 좋은 평택을 만들어 가는 데 행정력을 집중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태 평택기자단 회장은 "각 분야에서 열심히 일해 온 분들에게 상을 수여할 수 있는 것 자체가 큰 영광"이라며 "내년에도 이 자리에서 숨은 일꾼을 찾아 고마움을 전하는 자리를 마련하겠다"고 했다.

평택=김재구 기자 kjg@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