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19년 청소년전화 1388모니터링 친절도 100점 만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청소년전화 1388모니터링은 상·하반기 각각 진행되며 문의 파악, 경청·호응·태도, 설명력, 상담 조치 및 적극성 등 총 10개 분야로 평가되고 있다. 가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100점 만점을 기록함으로써 전국 종합 1위에 올랐다.

청소년전화 1388은 365일 24시간 무료로 청소년에게 일상적인 고민을 포함해 위기 문제까지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다양한 개인상담, 심리검사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평군 청소년 안전망을 통해 위기청소년에게 상담 및 복지 등 통합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평=엄건섭 기자 gsuim@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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