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도시관리공사는 최근 소비자 권익 인식 제고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 중심경영 선포식<사진>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소비자 중심경영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모든 활동을 말한다.

공사는 소비자 중심체계를 구축하고 소비자의 불만 관리 및 프로세스 등 고객 중심의 운영시스템을 정착시키기로 결의했다.

또 남기숭 기획경영실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하고,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경영을 실천하기로 했다.

유승하 사장은 "노사가 함께 체계적인 소비자 중심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모든 사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운영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때 시민을 위한 공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박청교 기자 pcg@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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