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고 사랑하는 75만 안산시민 여러분! 2020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2020년대는 3차산업혁명에서 4차산업혁명으로 넘어 가는 변곡점 시기입니다. 안산에서는 수도권 최초로 강소연구개발특구가 지정되는 등 기술개발과 발전을 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있습니다. 우리 안산이 이러한 환경위에 산업기술이 더욱 발전하고 문화와 환경이 어울리는 도시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우리 의회에서는 그 동안 축적한 의정  경험과 안산시민의 지혜를 바탕으로 ▶시민참여·시민소통을 전제로 한 의정활동으로 열린 의회 구현 ▶시민화합과 공동체의식 강화에 최선 ▶미래를 위한 투자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의정 역량 집중  ▶의회와 집행부 간 불필요한 대립 지양  ▶ 의원연구단체 활성화 지속적 노력  등을 지표로 의정을 이끌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안산은  40여년전 작은 농어촌의 전원 마을에서   시작하여 대한민국의 중심 공업도시이자 관광도시로서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는 모범 도시로 발전해왔습니다.  이 모두 시민 여러분이 계셨기에 가능했습니다. 우리의 커다란 소망은 혼자서 이룰 수 없습니다.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십시오. 함께 혁신하고 함께 성장하며 함께 누리는 안산을 만들겠습니다.   여러분이 늘 곁에 있어 행복하고 고맙습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