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관 (김포시 갑, 더불어민주당)국회의원은 15일 오후 2시 사우동 평생학습센터에서 열린 ‘사우동 및 종합 의정보고대회’를 끝으로 2020년 김포시갑 지역 의정보고대회를 성황리에 모두 마쳤다.

  김 의원은 지난 7일 고촌읍·풍무동 의정보고대회를 시작으로 10일 김포본동·장기동 의정보고대회, 15일 사우동 및 종합의정보고대회 등 15일까지 지역구인 김포시갑 소재 3개의 권역별 의정보고회와 지하철역, 김포5일장 등을 중심으로 한 현장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3개 권역별 의정보고대회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의정보고회에서 김 의원은 지난 4년간 김포시 지역발전을 위한 현안 해결 및 약 5천억 원의 예산 확보 성과를 종합적으로 보고하였으며, 시민과의 대화를 통해 민원 및 요청사항들을 직접 청취하고 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4년 연속 국정감사 우수의원 수상 성과와 중앙당에서 참좋은지방정부위원회 상임위원장 등 3개 위원장직 수행, 아프리카돼지열병 특위 등 2개 위원회 활동을 통해 얻은 김포를 위한 성과를 설명해 시민들의 많은 박수와 성원을 받았다.

‘시민과의 대화’ 시간을 통해서는 그린벨트 해제, 북변동 재개발 문제, 버스 노선 신설 등 각 권역별 현안 사항과 민원 사항 요청, 발전방안 제안 등이 있었고, 김 의원은 현안과 민원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의원은 "지난 4년 열심히 일하고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의정보고회를 통해 수렴한 요청사항들을 적극적으로 실현하고 김포현안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포=이정택 기자 ljt@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