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빈 제임스, "방탄소년단 지민은 정말 사랑스런 친구"
상태바
개빈 제임스, "방탄소년단 지민은 정말 사랑스런 친구"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1.2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아일랜드 출신 가수 개빈 제임스( Gavin James)와 방탄소년단 지민의 인연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개빈 제임스는 지난 15일 자신의 공식 트위터에 “정말 사랑스러운 친구다(What a lovely dude)”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지민의 브이 앱 영상을 함께 게재하며 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영상 속 지민은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개빈 제임스의 ‘Nervous’를 부르는 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당시 마닐라 블레틴 매거진은 개빈 제임스의 기사를 다루면서 BTS 지민이 그의 곡 ‘Nervous’를 소개하자, 그의 라이브 영상이 300만 뷰 증가했다고 소개하기도 했으며 실제로 그의 곡이 스포티파이에서 4위를 기록했었다.

전 세계 팬들은 소울 풀한 감성과 독보적 보컬 칼라로 방탄소년단 음악의 개성을 한층 높이고 있는 지민이 그간 지민과의 협업을 원했던 전 세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규 4집 선공개곡 '블랙스완'이 93개국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블랙스완'이 18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세계 93개 국가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K팝 사상 최다 국가에서 1위다.

전작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로 67개국에서 정상을 자치한 바 있는 방탄소년단은 '블랙스완'으로 자체 기록 역시 경신했다.

이 노래는 다음 달 21일 발매되는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수록곡 중 하나로, 지난 17일 오후 6시 앨범 발매에 앞서 먼저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8일(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해 '블랙 스완'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Ultimate Fave 방탄 지민 2020-01-21 11:21:27
BTS 지민, I really love it when you shared your playlist songs.

THE Dancer BTS 지민 2020-01-21 11:03:54
I hope you will collab with Gavin, BTS 지민

Love 방탄소년단 지민 2020-01-21 10:50:56
BTS 지민, Gavin is so lovely, did you received his gift for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