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강호동 "성장 과정에 명절 없었다…항상 씨름 대회 출전"
상태바
'아이콘택트' 강호동 "성장 과정에 명절 없었다…항상 씨름 대회 출전"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사진=채널A '아이콘택트'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아이콘택트’ MC 강호동이 설날의 추억을 떠올렸다. 

20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는 음력 설을 앞두고 흥겹게 “까치 까치 설날은~”이라며 노래를 부르는 3MC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신나는 노래와 달리 명절을 앞둔 3MC의 추억은 즐겁지만은 않았다.

우선 강호동은 “성장 과정에서 명절이 항상 없었다”며 “추석이고 설날이고 천하장사 씨름 해야 하니까…”라고 말해 왕년의 씨름왕답게 늘 씨름과 함께했던 명절을 돌아봤다. 하하와 이상민은 “아, 명절은 일 하는 날이구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상민은 “어릴 때는 명절이 정말 좋았는데…지금은 명절 때 쓸쓸한 냄새가 느껴져”라며 홀로 보내는 명절의 외로움을 드러냈다. 강호동이 “상돈이가 그랬잖아. 평소엔 견딜 수가 있는데 명절엔 힘들다고”라고 말하자, 이상민은 “아파트 현관을 열고 들어가면 동 전체에 명절음식 냄새가 나는데 안팎으로 괴롭다”고 답했다. 

이어진 ‘아이콘택트’의 에피소드에서는 단칸방에 혼자 앉아 접시에 명절 음식 약간을 차려 먹고 있는 한 청년의 쓸쓸해 보이는 모습이 공개됐고, 그의 남다른 사연에 3MC는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눈물과 감동이 함께 있는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23회 설날 특집은 1월 20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