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BS1 '별일 없이 산다'
사진=EBS1 '별일 없이 산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20일 방송되는 EBS1 '별일 없이 산다' 17회는 '부자 됩시다!'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재치 넘치는 진행의 MC 조우종, 이동우와 가수 이상미. 그리고 할 말이 너무 많은 이웃들, 뇌병변 장애인 영화감독 김종민, 청각 장애 사회 초년생 이훈희, 절단 장애 도서관 사서 신명진이 함께했다. 그리고 재테크 전문가 정현두, 소아마비 장애 두부 가게 사장 김진철이 새로운 패널로 합류해 이야기를 나눴다.

2020년에도 뜨겁게 부는 재테크 열풍! 그래서 준비한 이번 주제, 바로 ‘부자 됩시다’! 누구나 소망하는 ‘부자 되기’라는 뜨거운 주제에 스튜디오는 잠시도 말소리가 끊이지 않았다는데~ 이웃들의 부자 되는 노하우 대방출! 오늘 방송 역시 기대해볼 만하다!

여러분은 자산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한 푼이라도 더 아껴서 모으는 짠테크부터 재테크의 바이블인 주식과 부동산 투자까지! 우리 이웃들 역시 다양한 방법으로 자산 관리를 하고 있는데...

긴급 점검! 나의 자산 관리 방법, 이대로 괜찮을까? 재테크 전문가 정현두가 알려주는 올바른 자산 관리 방법은? 돈 버는 방법 역시 무궁무진! 돈 되는 취미생활이 있다?!

3천 원에 구입한 이것, 30년 뒤에 팔면 부르는 게 값! 오래 키울수록 가격이 치솟는 이 물건의 정체는? '별일 없이 산다' 17회에서 공개된다.

한편 EBS1 '별일 없이 산다'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35분 방송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