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지난 21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회장 최경선)의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하남시 장애인과 지역주민을 위한 설맞이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을 찾아주신 장애인을 대상으로 더욱 풍성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갖고자 장애인 및 지역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풍요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이자리에서는 마술공연의 감동적인 공연을 시작으로 정성껏 준비한 사골 떡국을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 봉사자들과 함께 점심 식사를 대접하고 4층에서 진행된 민속놀이체험(윷놀이, 투호놀이 등)을 통해 복지관을 찾은 모든 주민들이 함께 즐기며 명절을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떡국 떡과 식혜 세트를 복지관을 이용하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 150가정에 전달하면서 설맞이 나눔 행사는 마무리 됐다.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 최경선 회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들과 소통하고 정을 나누는 뜻깊은 설 명절 행사에 함께하게 되어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에서 든든한 동반자 역할을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설을 맞아 후원해주신 아이테코 경영자협의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 가정을 포함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복지관과 유관기관 및 기업, 단체의 나눔 활동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남=이홍재 기자 hjl@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