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북미 매체 코리아부(KOREABOO)가 ​​소개한 해외 아미에 대한 유튜브 영상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구독자 121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SLICE n RICE'에 공개된 "​My Husband Tries a Korean Hairstyle" 영상은 아내 글로리가 남편인 매튜의 헤어스타일을 K-POP 스타 방탄소년단 지민 처럼 ​​변신시키려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고 있다.

그녀는 지민의​ 스타일 중 선명한 블루 컬러의 5:5 가르마를 한 핸썸한 얼음 왕자 스타일에 도전했다.

물에 젖은 머리를 빗어내자 영화 해리포터의 스네이프가 돼버린 매튜에게 글로리는 극약처방으로 블루 파스텔 분필로 사정없이 칠하기 시작하면서 매튜의 불안은 시작되고 글로리는 웃음을 참지 못한다.

블루 컬러에 만족을 느끼지 못한 글로리는 지민의 5:5 스타일에 도전, 매튜의 단발머리를 이리저리 구부려 넣으며 ​​​간신히 완성은 했지만 완벽한 실패로 끝이 나고 매튜의 황당해하는 표정으로 글로리의 한바탕 헤어 변신 소동이 마무리된다.

코리아부는 "지민의 스타일을 쫒는다는 게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 알게 되었다"는 말과 함께 영상을 함께 게재했다.

지민의 헤어 변신은 전 세계 언론이 그때마다 이슈로 다룰 만큼 큰 화제가 된다. 최근 실버 컬러로 바뀐 지민은 세계 트렌드를 강타하며 그의 유명세를 확인시켜 주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 신곡 '블랙 스완'이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에 46위로 진입했다.

24일(현지시간)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최신판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 선공개곡인 '블랙 스완'은 이번 주 46위로 차트에 처음 등장했다.

영국 오피셜 차트는 미국 빌보드와 함께 세계 양대 팝 차트로 불린다. 방탄소년단은 그간 오피셜 싱글 차트에서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13위, '아이돌'(IDOL) 21위, '페이크 러브' 42위, '마이크 드롭' 46위 등을 기록했다.

'블랙 스완'은 지난 17일 전 세계에 공개된 뒤 100개 가까운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LA 현지시간으로 오는 28일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해 '블랙 스완' 무대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