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시설관리공단은 2월 1일부터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가장 가까운 판매소 정보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종량제봉투 판매소 지도검색시스템’을 선보인다.

30일 공단에 따르면 지도검색시스템(https://yj.yjfmc.or.kr/map/findStore.html)은 접속하는 즉시 내 주변의 종량제봉투 지정판매소의 지도를 검색하고 최근 종량제봉투 판매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기존 전화 민원 방식에서 벗어나 시각화된 정확한 위치 확인은 물론 읍·면·동 및 세부 상품별 조회를 통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 시민들의 민원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로 이사를 온 전입자도 주변 판매소 검색부터 전화 연결까지 바로 가능해 시민들의 편의 제공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공단 관계자는 "생활과 밀접한 종량제봉투 판매 정보를 공개해 양주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공정보 공유와 업무 개선으로 고객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s://www.yjfmc.or.kr/)  에 접속하거나 종량제봉투 주문 전화(☎031-828-972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양주=전정훈 기자 jjh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