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인천TP)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은 다음달 2일까지 문화콘텐츠 창작 프로그램 ‘상상워크숍’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콘텐츠코리아랩과의 협업으로 2월 6~7일 인천 연수구 송도 오크우드 호텔에서 1박 2일 일정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문화콘텐츠 아이디어 사업화를 위한 멘토링과 피칭대회로 진행한다.

상상워크숍은 다른 지역 창작자들과 함께 참신한 아이디어를 기획·발굴하고, 시제품 제작 등의 상품화 작업을 통해 사업화에 도전하는 문화콘텐츠 창작 프로그램이다. 

인천·경기콘텐츠코리아랩은 콘텐츠사업화 아이디어에 대한 발표·평가를 통해 우수 콘텐츠 아이디어를 낸 창작자 4명을 뽑아 시상할 예정이다. 부상으로 총상금 100만 원이 주어진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www.inckl.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4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운영사무국(☎032-872-5670)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인천TP는 내달 17일까지 인천시민을 위한 일자리소통공간 잡스인천 기자단(2기)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인천지역 대학 재학생 또는 인천에 사는 대학생 및 휴학생 등으로 선발인원은 6명이다. 

잡스인천 기자로 뽑히면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9개월 동안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벌인다. 

지원신청은 잡스인천 홈페이지(www.jobsincheon.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lhy0711@itp.or.kr)로 접수하면 된다.

이승훈 기자 h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