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현역 아이돌 트레이너인 인지웅이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오니소스 지민만의 안무 포인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했다.

올려진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  지민이 춤의 포인트를 살리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는지를 상세히 분석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인지웅은 “방탄소년단 지민은 세세한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면서 “지민의 춤은 안무 선생님이 알려줘서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춤에 대해 본인이 정말 깊게 생각하고, 재능도 넘쳐야지 살릴 수 있는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더불어 그는 "이건 그냥 지민의 재능이고 스웩이다. 디테일에 소녀팬들이 다 넘어간다"며 “지민이 춤을 추는 것을 보고 있으면 심심할 틈이 없다. 정말로 춤을 추면서 밀당을 잘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실제로 이번 영상에서 그는 지민이 춤을 출 때 ‘밀당’을 어떻게 잘하는지에 대해서도 설명해 팬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이 팝 가수 저스틴 비버를 제치고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 가장 오랫동안 1위를 지킨 가수가 됐다.

빌보드는 3일(현지 시각) BTS가 '소셜 50' 최신 차트에서 통산 164번째 1위에 오르며 비버가 2011년 3월부터 지켜온 최장(163주) 기록을 깼다고 보도했다.

BTS는 2016년 10월 '소셜 50' 차트에 처음 오른 후 통산 173주간 차트를 지켰고 이 중 9주를 제외하고는 1위를 지켰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