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최근 美 매체 올케이팝이 국제 패션 브랜드의 공식 계정에 방탄소년단 지민의 착샷을 업로드된 사실을 알려며 관심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걸어 다니는 홍보 요정으로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화제가 되며 품절로 이어지는 효과를 불러오는 핫 셀럽의 면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에 화제가 되며 올케이팝이 보도한 핫템은 그래미에서 지민이 착용한 귀걸이와 블랙스완 안무 연습 당시 입었던 화이트 티셔츠다. 해당 브랜드는 언제 착용한 것인지를 명시하고 세계적 스타들의 착용 사진과 나란히 지민의 사진을 게재했다.

막강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지민은 가장 최근에는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되고 있는 LA 안무 연습 모습에서 지민이 입어 시선을 모은 드라큘라 디자인(Dracula Design) 티셔츠를 전 사이즈 품절시켰다.

이에 올케이팝은 "지민이 입고 걸치는 모든 게 바로바로 품절되는 현상이 반복되면서 '지민은 엄청난 패션 인플루언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강한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한편 SBS는 다음 달 대구에서 열리는 'SBS 인기가요 슈퍼콘서트 인(in) 대구' 1차 라인업을 7일 공개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아무노래' 챌린지로 화제를 모으는 지코, SF9, 더보이즈, 체리블렛 등 총 5팀이 이름을 올렸다.

다음 달 8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공연의 티켓은 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24일까지 SBS 모바일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