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북미 매체 코리아부가 누구나 한 번쯤 꼬집어 보고 싶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뺨을 지닌 스타를 선정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중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와 지민, 두 명의 멤버가 포함됐다. 먼저 고양이를 닮은 귀여운 외모로 '민애옹'이란 별칭을 지닌 슈가는 츤데레 매력까지 더해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민은 데뷔 초부터 하얀 피부에 ?귀여운 ??얼굴을 지녔지만 무대 위에서는 치명적 섹시미를 폭발하며 '섹시 망개'로 불린다.

이 외에도 코리아부는 동안의 최강자 러블리 아이유와 청초한 섹시미 베이글 스타 블래 핑크 제니, 이외에도 LOONA의 추, 아이즈원의 나코와 호시, 엑소 디오, 세븐틴 호시, 트와이스 지효 등 10인의 스타를 선정했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NBC 유명 아침 토크쇼 '투데이 쇼'(TODAY SHOW)에 출연한다.

15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데이 쇼' 측은 방탄소년단이 오는 21일(미 현지시간) 출연한다는 소식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알렸다. 

방탄소년단은 뉴욕 록펠러 플라자에서 '투데이 쇼'와 생방송으로 특별 인터뷰를 진행하며 팬들을 만난다.

'투데이 쇼'는 방탄소년단이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발매 후 처음으로 출연하는 TV 프로그램이다. '맵 오브 더 솔 : 7'은 한국시간 21일 오후 6시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맵 오브 더 솔 : 7' 타이틀곡 무대는 미 현지시간 24일 방송되는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