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이 제이홉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민은 18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트위터에 제이홉의 27번째 생일을 맞아 "우리 희망이 생일 많이 축하해 행복만 가득해요" #호비생일ㅊㅋ, #JIMIN의 글과 함께 4장의 사진이 게재했다.

올라온 사진에는 지민과 제이홉이 생일 축하 모자를 쓴 귀여운 모습과 활동 중 두 사람이 함께한 훈훈한 셀카 등이 담겼다.

앞서 오전에는 멤버 진과 슈가, RM 등 생일 축하 글이 올라와 멤버 간 우정을 보여주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빌보드 차트 기록을 써가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19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2일자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2018년 8월 발매한 '러브 유어셀프 결 앤서'가 메인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서 166위를 기록했다. 지난주 176위보다 열 계단 상승한 순위다. 

뿐만 아니라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17위 등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빌보드차트는 방탄소년단에 대한 식지 않은 관심을 보여줬다. 

이밖에 '월드앨범' 차트에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 '유 네버 워크 얼론', 'BTS 월드 OST',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 '러브 유어셀프 승 허' 등 5개 앨범 모두 순위권을 차지하며 컴백에 청신호를 밝혔다. 

 '소셜 50' 차트 1위 기록도 유지 중이다. 지난 8일자 차트로 164번째 1위를 하며 최장 기록을 달성한 방탄소년단은 통산 166번째 1위로 유례없는 기록 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오후 6시 '맵 오브 더 솔'과 타이틀곡 '온(ON)'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Kinetic Manifesto Film : Come Prima performed by BTS for Lead Single)을 공개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