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25억! 한우양념갈비 ‘해운대암소갈비집’
2TV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 매출 125억! 한우양념갈비 ‘해운대암소갈비집’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1964년 창업 이후 2대째 이어오고 있는 50년 전통 맛집 ‘해운대암소갈비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TV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서는 연 매출 125억의 신화를 쓰고 있는 ‘해운대암소갈비집’을 소개한다.

이곳은 부산 해운대구 중동 2로 해운대온천 사거리에서 중동사거리 방향으로 조금만 가다가 왼쪽 첫 번째 길로 들어가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다.

상당히 큰 규모에도 불구하고 평일 저녁에도 웨이팅 없이는 맛을 볼 수 없다고 하는 이 집의 메인 메뉴는 한우 생갈비이지만 적지않은 가격에도 개점과 동시에 거의 재료가 소진된다고 한다.

이 때문에 많은 이들이 한우양념갈비를 찾는다고 하는데 1인당 1개씩 상차림을 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갈비를 다 먹은 후 불판 옆 홈에 육수를 붓도 감자면을 넣어주는데 부드럽고 적당한 단짠맛으로 매력이 넘친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해운대암소갈비집'이 연매출 125억을 일으키는 비결을 소개할 것으로 보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15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