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 지민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상태바
KB국민은행, 방탄소년단 지민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KB국민은행이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광고 메이킹 영상 공개해 아미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9일 KB국민은행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Liiv M X BTS - Making Film by KB국민은행 (지민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민은 웨이브의 금발 헤어로 요정과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새침한 표정으로 끼를 맘껏 발산하며 "저희 매일 KB에서 만나요"는 달콤한 대사로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게 만든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BTS) 네 번째 정규앨범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영혼의 지도', 즉 진정한 자아를 찾기 위한 여정을 다룬 '맵 오브 더 솔'(MAP OF THE SOUL) 연작 두 번째 음반이다. 지난해 4월 발매된 미니앨범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를 잇는다. 

정규 앨범 규모는 신곡 15개를 포함해 총 20개 트랙에 달한다. 

타이틀곡은 11번 트랙 'ON'(온)이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만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진정성을 가득 실은 힙합곡"이라며 아티스트로서 소명의식을 담은 노래라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후 처음으로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이날 오전 6시 타이틀곡을 30초가량 선공개했다. "제 발로 들어온 아름다운 감옥" 등의 가사에서 톱스타라는 자리에 임하는 방탄소년단의 마음가짐을 엿보게 한다.

실물 음반에 실리는 '온'은 방탄소년단 버전이지만, 호주 출신 세계적 팝 가수 시아(Sia)가 피처링한 또 다른 버전도 디지털 트랙으로 공개된다. 시아 피처링 버전은 글로벌 플랫폼에 21일, 한국에선 28일 선보인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