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킵스몰 공지사항
웰킵스몰 공지사항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웰킵스몰 KF94 방역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식지 않고 있다.

웰킵스는 코로나19가 큰 폭으로 확산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방역마스크와 손소독제가 품귀현상이 빚어지며 일부 업자들이 매점매석을 통해 폭리를 취하자 출고가격을 조정하지 않겠다고 선언하면서 착한기업으로 우뚝 섰다.

또한, KF94 방역마스크 제품이 입고되면 알림 서비스로 구매 편의성을 높이면서 큰 호응을 받아왔다.

그러나 웰킵스는 이런 서비스가 오히려 서버폭주 등 불편을 주는 일이 발생하면서 입고 알림 서비스를 종료하고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KF94 방역마스크에 대한 게릴라 형식의 판매를 이어오고 있다. 손소독제의 경우 새로 입고되는 대로 판매를 진행한다.

웰킵스 카카오채널
웰킵스 카카오채널

웰킵스몰은 매일 판매되는 물량이 소진될 경우 ‘내일 돌아올게요!’라며 공지를 띄웠꼬 일요일인 23일에도 판매종료를 알리면서 ‘웰친님들, 월요일에 만나요!’라는 공지를 올리면서 24일 KF94 방역마스크를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컸다.

하지만 오전 7시 30분 현재 웰킵스몰과 공식 블로그, 카카오채널 등 어디에서도 관련 공지가 사라지면서 금일 판매가 가능한지 미지수가 된 상태다.

다만 웰킵스에서 매일 평일 9시부터 6시까지 1회 이상 게릴라 판매를 하겠다는 약속이 있었기에 소비자들은 관련 공지에 ‘꼭 구매에 성공하고 싶다’는 의견을 달면서 희망을 놓지 않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