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는 다음 달 6일까지 중소기업 제품 홍보 영상 제작을 위한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의 참여 업체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산학협력 영상제작사업은 영상콘텐츠 전공 대학생들과 협업해 도내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 영상을 제작 및 제공하기 위해 추진된다. 대학생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중소기업 제품에 접목해 영상제작 및 확산을 위한 마케팅을 시행한다. 이와 관련 사업에 선정될 경우 30초에서 최대 3분 분량의 제품 홍보 영상 1편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제작 영상은 수혜 기업이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인 ‘대학생광고TV 경기業UP’, ‘031TV’ 등을 통해 확산시킬 수 있다. 실제로 지난해에는 계원예술대학교, 명지대학교 등 6개 교와 130개 중소기업 제품을 매칭해 220편의 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특히, 육미당 육포 홍보 영상은 약 1만 회의 유튜브 조회 수를 기록하는 등 탁월한 제품 홍보 실적을 보였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기업 소개서, 사업 참여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사업 담당자 이메일(uhi@kgcbrand.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정은 서류 및 전문가심사를 통해 제품의 독창성, 경쟁력 등을 판단한 후 결정된다.

김상현 기자 ks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