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마스크 네이버쇼핑 통해 판매하던 ‘KF94 국대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모두 품절
상태바
국대마스크 네이버쇼핑 통해 판매하던 ‘KF94 국대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모두 품절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대마스크
국대마스크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국대마스크에서가 네이버쇼핑을 통해 판매하던 ‘KF94 국대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를 의 판매가 종료됐다.

오전 10시 45분 현재 중형과 대형 모두 품절이 되면서 접속을 시도했던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금하지 못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방역마스크 품귀현상이 계속되자 누리꾼들은 마스크를 판매한다는 소식만 전해지면 단 한 개라도 확보하기 위해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판매되던 국대마스크가 품절됐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판매되던 국대마스크가 품절됐다.

앞서 국대마스크는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5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재고소진시까지 네이버 공식스토어팜에서 KF94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 자사 홈페이지에서는 결제시스템 점검으로 인해 당분간 스토어팜을 개설해 판매를 한다면서 양해를 부탁했다.

하지만 이날 국대마스크를 판매하고 있는 네이버쇼핑 자체에 접속하기도 힘들뿐더러 운 좋게 접속을 했다 하더라도 구매페이지로 넘어가는 것 자체가 어려워 많은 이들이 구매를 포기하거나 발만 동동 구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국대마스크가 판매하는 물량은 정확하게 공지되지 않았으며, 1인당 하루 20매(5매입X4개)까지 구매가 가능했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