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중국 팬 클럽, 컴백 축하 기념 '틱톡'(TikTok) 광고 서포트!
상태바
방탄소년단 지민, 중국 팬 클럽, 컴백 축하 기념 '틱톡'(TikTok) 광고 서포트!
  • 디지털뉴스부
  • 승인 2020.02.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을 서포트하는 거대 중국 팬클럽 '지민바차이나'가 컴백을 축하하는 기념 광고를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지민바차이나'는 25일 공식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와 함께 10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한 지민을 위해 글로벌 숏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 두 가지 온라인 광고를 펼친다"고 밝혔다.

'지민바차이나'는 3초 팝업 광고와 60초의 지민 영상이 틱톡 백만 이용자들에게 각각 제공되는 형식으로 공식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는 하루 전날인 27일 오픈한다.

한편 27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월드클래스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가 국내 최초로 공개되며, 빅스의 라비의 솔로 컴백과 엘리스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전 세계를 무대로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주고 있는 방탄소년단이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Ultimate Fave 방탄 지민 2020-02-27 23:19:07
BTS 지민, we'll always support you all the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