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코로나19 긴급 간담회…취약계층 보호 방안 등 협조 논의
상태바
안성시 코로나19 긴급 간담회…취약계층 보호 방안 등 협조 논의
  • 김진태 기자
  • 승인 2020.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는 지난 26일 시청 상황실에서 기관 · 단체장 긴급 간담회를 열고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대책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춘구 안성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을 비롯해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김동락 안성경찰서장 등 기관단체장 22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코로나19 위기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지역사회 확산방지 대책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시민 홍보 방안 등을 논의했으며, 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취약계층 보호 방안 및 지역경제 활성화 대책 관련하여 각 기관·단체에 협조를 요청했다.

이춘구 안서시 부시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에서도 모든 행정력을 동원, 예방활동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관내 기관·단체에서도 시와 합심해 코로나19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각 기관·단체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자체 방역활동에 철저를 기할 것이며, 각종 회의나 모임 등 다수가 모이는 행사를 자제하기로 하는 등 코로나19의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한 시의 방침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안성=김진태 기자jtk@kihoilbo.co.kr 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