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생생정보
KBS 2TV 생생정보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족발 하나로 연 매출 12억의 신화를 쓴 맛집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BS 2TV 생생정보 장사의 신 28일 방송에서는 연 매출 12억! 족발 + 순댓국 + 막국수 ‘돼순이네왕족발’편을 방송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될 ‘돼순이네왕족발’은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맛집으로 앞서 여러 맛집에서 소개되며 매일 지역주민은 물론 맛을 보기 위해 찾아 온 식객들로 문전성시를 이룬다고 한다.

장사의 신 연 매출 12억! 족발 + 순댓국 + 막국수 ‘돼순이네왕족발’
장사의 신 연 매출 12억! 족발 + 순댓국 + 막국수 ‘돼순이네왕족발’

이곳에서는 매일 2~3번씩 직접 삶는 국내산 1+등급 돼지족발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설탕이나 꿀 대신 갱엿을 사용하고 특히, 전라도 어머니가 직접 만들어준 김치를 사용한다고 전해지면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족발과 보쌈의 두께는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로 쫄깃함은 물론 고소한 맛까지 선사하다고.

뿐만아니라 이 식당에서 제공되는 모든 음식은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알려져 까다로운 식객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특히, 왕족발 또는 보쌈을 시키면 직접 만든 막국수와 순대가 가득 담긴 순대국을 서비스로 제공하면서 1석 3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돼순이네왕족발’의 특급 비밀이 공개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