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는 교육플랫폼 ‘정규 프로그램’과 ‘양손학교’에 참여할 협력단체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교육플랫폼은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운영하는 교육 프로그램 사업의 집합체로, 참여 단체가 수업을 진행하고 프로젝트성 결과 발표회를 하는 등 단계적 학습을 경험하는 과정이다.

정규 프로그램은 수업별로 어린이, 청소년, 시니어 등 대상을 나눠 모든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설된 교육으로, 경기상상캠퍼스의 자연자원을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마련할 계획이다.

실험적이고 창의적인 프로그램이 특징인 양손학교는 올해 ‘대화·소통’을 주제로 성인 대상 사회 변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며, 서류 심의와 인터뷰 심의를 거쳐 최종 선발된다.

참가 자격은 문화예술 콘텐츠·교육 분야의 사업자등록증 및 고유번호증을 소유한 도내 단체(기관), 최근 3년 이내의 활동실적 및 경력을 증명할 수 있는 단체(기관), 경기상상캠퍼스 운영규정 준수에 동의하는 단체(기관) 등이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경기상상캠퍼스 홈페이지(http://sscampus.kr) 또는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ggcf.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경기문화재단 상상캠퍼스팀 ☎031-296-1857

박광섭 기자 ksp@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