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이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주민들의 다양한 생각을 담기 위해 설문조사에 나섰다.

군은  9일부터 15일까지 모바일 QR코드 접속 또는 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민원 서비스 개선 설문조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주민과 공직자가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따뜻한 민원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설문을 통해 양평군의 민원행정 전반에 대해 면밀히 분석하고, 의견수렴을 통해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설문조사가 완료되면 수렴된 다양한 의견을 모아 내부검토 및 심의를 통해 민원행정 기본계획 수립 시 적극 반영한다는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양평군은 민원행정 분야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설문조사는 민원행정 서비스가 질적인 면에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양평=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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